Information

프랑크푸르트 타코야끼집

맛집정보
Author
Daniel
Date
2018-08-12 21:28
Views
1856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집은 사람들이 흔하게 찾는 메뉴가 아니지만 익숙한 메뉴인데요 ~

바로 타꼬야끼입니다.

스시집은 워낙 프랑크푸르트에 많기에 여기저기 입맛에 맞게 가격에 맞게 먹을 수 있었는데, 일본식라멘집도 조금씩 생기는 추세였기에 이번에는 타코야끼 집이 생기지 않았을까 하던중에 드디어 프랑크푸르트에 타코야끼집이 찾다가 드디어 발견하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Frankenallee 161
Frankenallee 161, 60326 Frankfurt am Main, 독일
상세보기
도착해서 입구를 찍어보았습니다.




입구에 들어가기전에 메뉴판이 있어서 가게에서 무엇을 대략 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사실 다른 일본레스토랑에 비해서 비싼편이었습니다. 고급일식집 가격에 비해서는 싼편이었지만, 가볍게 먹을수 있는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서빙하시던 일본분이 저희가 오셨을때에 기분이 좋지 않았는지 불친절하였기 때문에, 간단히 먹기로 하고 다른곳에서 저녁을 더 먹기로 하였습니다.





메뉴판은 클래식하였고 간단히 음식설명이 나와있어서 메뉴 선정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 가게의 장점 중하나는 기린생맥주를 마실수있는 것입니다.

일식집 가면 제가 항상시키는 카라아게 ^^ 그러나 닭비린내가 나서 다음에는 여기에 가면 시키지 않을 메뉴가 되었네요. 오늘만 닭비린내가 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다음번에 가셔서 누가 이메뉴 시키시면 댓글로 피드백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타코야끼 ^^ 가끔 일본행사에서나 먹을수 있던 음식인데 이제 이렇게 먹고 싶을때 먹을수 있게 되어서 참 행복합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완전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속이 알찼기에 나중에 타코야끼가 생각나면 가끔씩 들를듯합니다 !